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손흥민의 소속팀인 영국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당분간 사령탑 공백 사태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누누?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감독의 경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 .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누누와 .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조제 모리뉴 감독이 17개월 만에 지휘봉을 반납하게 됐다.토트넘 구단은 19일(한국시간) . 최근 조제 모리뉴 감독을 경질 .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감독 부임 이후 4개월 만에 경질이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감독 부임 이후 4개월 만에 경질이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최근 조제 모리뉴 감독을 경질 .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감독 부임 이후 4개월 만에 경질이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누누와 .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토트넘은 1일(이하 한국시간) 누누 산투 감독의 경질을 공식 발표했다.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조제 모리뉴 감독이 17개월 만에 지휘봉을 반납하게 됐다.토트넘 구단은 19일(한국시간)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누누?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감독의 경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 .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감독 부임 이후 4개월 만에 경질이다.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영국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당분간 사령탑 공백 사태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누누와 . 토트넘은 1일(이하 한국시간) 누누 산투 감독의 경질을 공식 발표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감독 부임 이후 4개월 만에 경질이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영국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당분간 사령탑 공백 사태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조제 모리뉴 감독을 경질 . 토트넘은 1일(이하 한국시간) 누누 산투 감독의 경질을 공식 발표했다.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누누와 .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조제 모리뉴 감독이 17개월 만에 지휘봉을 반납하게 됐다.토트넘 구단은 19일(한국시간) .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누누?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감독의 경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 .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조제 모리뉴 감독이 17개월 만에 지휘봉을 반납하게 됐다.토트넘 구단은 19일(한국시간) . 손흥민의 소속팀인 영국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당분간 사령탑 공백 사태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감독 부임 이후 4개월 만에 경질이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토트넘은 1일(이하 한국시간) 누누 산투 감독의 경질을 공식 발표했다.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영국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당분간 사령탑 공백 사태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누누?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감독의 경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누누?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감독의 경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 .
토트넘은 1일(이하 한국시간) 누누 산투 감독의 경질을 공식 발표했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영국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당분간 사령탑 공백 사태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조제 모리뉴 감독이 17개월 만에 지휘봉을 반납하게 됐다.토트넘 구단은 19일(한국시간) .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누누?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감독의 경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 .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토트넘 감독 : ë보기ì ì¦ê±°ì´ ë¸"ë¡ê¹ ... :: í í¸ë ìí¥ë¯¼ ë°°ê²½í"ë©´ 경기 ì¬ì§ì´ í"ë³´ë¤ -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토트넘은 1일(이하 한국시간) 누누 산투 감독의 경질을 공식 발표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토트넘은 1일(이하 한국시간) 누누 산투 감독의 경질을 공식 발표했다 토트넘.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누누와 .